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세이란야간 2020. 6. 16. 00:29

본문


암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단순히 암에 걸리지 않기로 결정할 수는 없지만, 치료 계획을 언제 어떻게 선택할지 결정할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줄 것이다.




당신의 식습관과 그것이 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이론들이 있다.


암세포를 굶기기 위해 설탕 섭취를 제한하는 식단을 바꾸어라.


이것은 당신의 암을 없애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른 것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암을 이기려면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암의 징후가 발견되는 즉시 발견할 수 있도록 의사를 찾아가 정기적인 암 검진을 예약하십시오.


조기 발견은 이 질병과 싸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유방암이나 전립선암을 자가 진단하는 방법을 배우면 집에서 암을 발견할 수 있다.




매장에서 나오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 화학적 오염을 주의한다.


벌레, 박테리아, 곰팡이를 예방하기 위해, 농부들은 보통 농작물에 살충제를 뿌린다.


이러한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기 전에, 농약 잔류물을 반드시 씻어내십시오.


순한 세제와 따뜻한 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살충제를 피하기 위해 유기농 농산물을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암이 어떻게든 전염된다고 믿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화를 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정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다른 종류의 암과 관련된 모든 증상들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대장암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피투성이가 되거나 점점 가늘어지는 변과 설명할 수 없는 체중 감소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들 중 하나를 경험한다면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라.




신체적으로 활동함으로써 대장암에 걸릴 확률을 약 40% 낮추어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몸 상태가 더 좋고 체중이 더 건강하며, 당뇨병을 피하는 것은 암을 유발할 수 있다.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해라.




사랑하는 사람이 암에 걸렸을 경우, 그 또는 그녀와의 전문적인 약속에 참석하라.


방에 침착하고 두뇌가 명석한 사람이 있으면 의사에게 질문을 하고 고민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리거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린다면, 이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일상적인 유방암 검사의 불편함이 당신이 이 중요한 시술을 받는 것을 막지 않도록 하라.


실제 절차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 결과는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생명과 젖가슴을 구하는 것일 수 있으므로, 그 불편한 감정이 검진을 받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건강한 음식 선택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나 연어에 들어 있는 지방산과 낮은 수은 수치는 암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야생 연어와 같은 생선을 1~2인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암을 유발하는 세포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만족스러운 감정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모든 기대가 현실에서 충족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의도적으로 형성하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주는 지원에 감사하라.




그들에게 말해! 만약 여러분이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고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들과 함께 정중하게 주제에 접근하라.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그 이야기를 꺼낸 것에 안도할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지원을 원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러나 천천히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지금은 힘든 시간이다.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청할 때는 죄책감보다는 항상 사랑에 의지해야 한다.


행복으로부터 너를 떨어뜨리는 모든 다리를 건너라.




보시다시피 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조언들이 많이 있다.


비록 이 질병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삶을 더 편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될 것들이 있답니다.


이 글에서 읽은 조언은 암을 가장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