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질의 고통을 뒤로 하고 - 효과가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세이란야간 2020. 6. 16. 00:29

본문


치질의 고통을 뒤로 하고 - 효과가 있는 팁



치질의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에는 휴식, 좌욕, NSAID, 충분한 수분 섭취, 고섬유질 식단 섭취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수술은 드물고 매우 심각한 경우에만 사용된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치질 이해와 이를 완화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치질이 있는 경우 직장 부위를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필수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살 수 있다면, 화장지 대신에 촉촉한 물티슈를 선택하라.


그들은 더 편안하고, 감염 지역에 덜 자극적일 것이다.


치질로 인한 붓기와 통증은 따뜻한 시츠 목욕을 통해 해소될 수 있다.


최소 20분 정도 담가두어야 한다.




치질의 통증과 염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좋은 추천은 하루에 몇 번, 매번 10분 정도 좌욕을 하는 것이다.


치질의 통증과 불편을 최소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환부에 냉찜질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치질의 불편한 부작용에 대처하기 위해 마녀 헤이즐을 사용할 수 있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 조직을 수축시키기 때문에 통증을 완화시킨다.


면발을 사용하여 마녀 헤이즐을 바르고, 5분에서 10분 사이에 환부에 앉게 하거나, 단순히 좌욕에 약간의 물을 붓는다.




치질은 향료나 염료가 함유된 향료에 의해 자극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피해야 한다.


이런 첨가물이 함유된 제품에 단기간 노출해도 통증이 있거나 가려움증, 치질 부기가 생길 수 있다.




부엌에 치질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아이스팩은 치질과 관련된 불편함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가정요법이다.


얼음찜질은 통증을 마비시키고 부기를 줄일 수 있다.


집에서 만든 아이스팩은 감염된 부위에 바르면 치질 부기가 줄어들 수 있다.




치질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분의 식수에 레몬을 조금 첨가해 보십시오.


레몬은 진정성을 제공하며 치질로 인한 자극을 줄일 수 있다.


하루 종일 간단한 레몬 물 한두 잔이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시간이라도 앉을 계획이라면 편안한 베개를 가져라.


직장에서 쿠션을 사용하기 민망해도 집이나 차 안에 앉아 치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이 있다면 변비 완화를 돕기 위해 특정 설사약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런 종류의 약은 단기간에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배변으로 치질 통증이 더 심해진다면, 대신 지속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 식단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수분 섭취량을 높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치질이 당신의 체질을 씻어내고 변비 및 긴장 가능성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치질 예방에 매우 중요하다.


물은 치질의 주요 원인인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숨겨진 독소를 깨끗하게 할 것이다.


몸무게 2파운드당 최소한 1온스의 물을 마셔라.


예를 들어, 115 파운드의 사람은 하루에 적어도 57.


5 온스의 물을 마셔야 한다.




설사약은 치질의 특히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치료제로서 설사약에 기대지 말라.


설사약은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어떤 시간 동안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위 기사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치질통 관리에 탁월한 치료법이 많이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더 이상 당신의 상태를 통제할 수 없다면, 수술은 때때로 선택사항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배우면, 공격 횟수를 줄일 수 있을 것이고, 공격 횟수도 줄어들 것이다.